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컨버스 척 70 시즈널 캔버스 파이어핏 171475C

by 뿌이 2021. 10. 17.
반응형

득템득템

핑쿠핑쿠한 화사한색으로 컨버스하이를 하나 사고싶었던 찰나에 두둥~~

#ABC마트 에서 40%세일하는걸 발견하고는 바로 신어봤다.

컨버스는 항상 사이즈때문에 고민인데 250이 품절이라는데 실망했는데 ㅜㅠㅜ

245를 신어보니 딱 맞았다. 250사이즈 신어봤으면 좀 컸을것 같기도 하다.

평소 250신는데 발볼이 넓지않아서 245도 살짝 낙낙하니 잘 맞았다.

사고싶던 색은 아니었지만 이 영롱한 오렌지빛 색도 아주 맘에 든다

바로 겟하서 룰루랄라 돌아왔다.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신어보니 더 맘에 들었다. 밑창고무가 더 단단한 느낌이라 그런지 살짝 무거운감도 있긴한데 예쁘니까 참을 수 있다.

쿠셔닝은 나쁘지 않아서 오래신어도 발바닥이 아플것 같진 않고 양말 신고 신으면 더 스타일리쉬하게

신을 것 같다.

얼른 신고 나가고 싶은데 밖이 너무 추워서 꼼짝하기 싫다. 10월 한파가 하필 오늘이라니...

이 귀차니즘은 오늘 할일을 내일로 미루렵니다. ㅎㅎ

 

70년대 힐 로고와 같은 헤리티지 디테일

세련된 디테일에 자연스럽고 빈티지한 컬러감이 코디하기 편할것 같다.

기본컬러만 주구장창 신고다녀서 그런지 요즘은 컬러감 쨍한 것들이 눈에 들어온다.

확실히 나이가 들어가니 화려한것들을 좋아하는건가ㅎㅎ

아무튼 예쁘긴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