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독서! 찰리 채플린 나의 자서전

by 뿌이 2021. 10. 19.
반응형

독서! 찰리 채플린 나의 자서전

책읽기 좋은날입니다.

 

책은 좋아하는데 책읽는건 좀 힘들긴 해요. 그래도 뭔가 책을 읽으면 왠지 지식이 조금 쌓인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찰리 채플린 나의 자서전


이 책은 제가 팟캐스트에서 #일당백 [일생동안 당신이 읽어야 할 백가지 책]
이란 프로그램에서 보게된 책이예요. 유튜브에 일당백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오는데

저는 잠자기전에도 듣다보면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역시 책은 듣던지 읽던지 잠은 잘 오는것 같아요.


정박님의 정말 해박한 지식에 무한 감동하고 정영진님의 시크한 허무개그로
조금이나마 책의 흥미를 놓지 않는것 같아요.

정말 얕게나마 지식 쌓기 좋은 프로그램인것 같아요ㅋㅋ

책소개하려는데 어쩌다보니 유튜브 소개하고 있는 나 뭐지? ㅋ

 

"인생은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지만 멀리서 보면 희극이다!"
정말 명언이지 않나요?
지나고나면 아무것도 아닌것들이 너무 많았는데
그시절 그때의 나는 많은 감정들을 거치며 성숙해진 것 같기도 해요.

책두께 ㄷㄷㄷ

책은 엄청 두껍네요ㅋㅋ

인내심 많이 필요합니다.

책장을 넘기면~
유머의 여유


그래도 찰리 채플린의 익살 연기는 앞으로도 회자될 시대의 아이콘이므로
그의 일대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책을 많이 읽고 싶은 요즘입니다.

반응형

댓글